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AS정책은 어떻게 되나요?
작성자 S.CUERO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8-12-29 15:10:3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18

에스쿠에로 AS정책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.

   

----‐------------------


21년부터 AS제품 수령지가 변경 되었습니다.

반드시 Q&A를 통해 수령지 및 방법을 안내받으시길 바랍니다.


1. AS기간은 1년입니다.

2. 1년 이내라도 사용상 또는 취급부주의로 인한 수리일 경우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

3. 락장식 등의 부속품 교체는 사용기간과 상관없이 비용이 발생합니다.

4. 일부 단종된 제품 또는 색상의 경우 수리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

5. 수선 불가항목

  1) 손잡이 교체, 마모로 인한 엣지코트 갈라짐

  2) 스트랩 연결고리 등 수선을 위해 가방 본체를 분해해야 하는 경우 가방 자체의 손상 우려가 높아 수리가 불가능합니다.

  3) 가죽 및 패브릭손잡이기타 부속품의 사용과정 중 발생한 마모 및 형태변형은 수리가 불가능 합니다.

6. 중고거래 등 당사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지 않은 제품은 수선 불가합니다. 

7.수선이 가능한 경우 수선 과정에서 재봉틀로 인한 스크레치 발생 및 기타 오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  • COMPANY 태영물산
  • OWNER YOO SUNYOUNG
  • C.P.O YOO SUNYOUNG
  • E-mail scuero@naver.com
  • CALL CENTER 031-867-7521
  • MALL ORDER LICENSE 2014-GyeonggiYangju-0147 [사업자정보확인]
  • BUSINESS LICENSE 127-15-36073
  • ADDRESS 경기도 양주시 광적면 부흥로597번길 29-60

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사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  KG 이니시스 에스크로 (서비스가입사실확인)